박지훈 "사활 건 '약한영웅', 다른 이미지 보여주려 노력"[화보]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12.22 09:02 / 조회 : 613
  • 글자크기조절
image
image
image
박지훈 / 사진=얼루어 코리아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약한영웅 Class 1'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박지훈은 22일 오전 한 패션 매거진 통해 다채로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흑백의 화보 속 박지훈은 치명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붉은 조명을 받아 더욱 강렬해진 표정 연기와 함께 날선 감성을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박지훈은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박지훈은 "작품을 향한 뜨거운 사랑에 감사하다"면서도 "완벽에 가까울 수는 있어도 100% 완벽할 수는 없다. 시청자의 가슴속에 뭔가를 더 심어드릴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한다"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또 "'약한영웅 Class 1'을 준비하면서 세운 목표는 딱 하나였다. 작품의 성패를 떠나 박지훈에게는 지금까지와 또 다른 이미지가 있고, 이 역시 소화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싶었다. 그래서 준비 과정부터 사활을 걸었다"라고 밝혔다.

작품을 막 끝낸 소감으로는 "더 불붙을 게 없을 정도로 이미 뜨겁게 불타고 있는 상태"라며 "제가 욕심이 좀 많다. 새해에도 무엇 하나 놓치지 않고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이라며 전방위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박지훈은 최근 공개된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에서 주인공 연시은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호평받았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