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유진, 아름다운 카리스마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2.24 08:04 / 조회 : 4567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이 아름다운 카리스마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는 24일 안유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는 흰 셔츠에 넥타이를 매치한 시크한 스타일링과 함께 강렬한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는 안유진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자신감 있는 포즈와 감각적인 표정 연기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내뿜는 안유진의 걸크러시 매력은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기 충분했다.

image
안유진은 클리오와 함께하는 첫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각각의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 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며 새 모델로서의 매력을 마음껏 발휘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안유진의 자신감 있고 솔직한 매력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선정하게 됐다. 역대 최연소 앰버서더인 만큼 그동안 브랜드에서 보여주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image
이어 "브랜드와 안유진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캠페인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안유진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2023 S/S 화보 및 영상은 오는 25일 클리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최근 '러브 다이브'로 2022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22)에서 '올해의 베스트송'을,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서 '올해의 노래'를,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서 가수부문 대상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하는 등 총 6개의 신인상과 1개의 핫 트렌드상, 3개의 대상 트로피를 품에 안는 영광을 차지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