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오 반데라스X플로렌스 퓨가 전한 새해 인사.."왜 고양이는 없죠?"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1.02 10: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장화신은 고양이'


애니메이션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이 안토니오 반데라스, 플로렌스 퓨의 K-새해 그리팅 영상을 공개했다.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은 9개의 목숨 중 단 하나의 목숨만 남은 마성의 히어로 '장화신은 고양이'가 잃어버린 목숨을 찾기 위해 소원별을 찾아 떠나는 끝내주는 묘생 블록버스터.


공개된 K-새해 그리팅 영상은 마지막 목숨을 걸고 끝내주는 모험을 떠난 마성의 캣히어로 '장화신은 고양이' 역의 글로벌 톱스타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모험의 강력한 라이벌인 '골디락스' 역의 대세 배우 플로렌스 퓨가 직접 한국 팬들을 위해 전한 인사다.

안토니오 반데라스는 "한국에서는 2023년이 흑토끼의 해라고 들었는데 맞나요? 왜 고양이의 해는 없죠?"라며 유쾌한 농담을 던졌다. 그는 "9번째 삶을 의미 있게 살려는 용감하고 열정적인 '장화신은 고양이'의 끝내주는 모험을 극장에서 봐 주세요!"라고 밝혔다.

생애 첫 더빙 연기를 완벽하게 해낸 플로렌스 퓨는 한국 팬들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소원도 이루어지길 바라요"라고 전하며 진심 어린 새해 인사를 건넸다. 플로렌스 퓨는 "'골디락스'가 어떤 소원을 갖고 있고, 그 소원을 이룰 수 있을지 1월 4일 극장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라고 전해 기대를 모았다.


한편 '장화신은 고양이 : 끝내주는 모험'은 1월 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