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오나미♥박민, 결혼 5개월만에 지각 신혼여행..'걸환장' 출연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1.24 08:00 / 조회 : 16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개그우먼 오나미, 전 축구선수 박민 부부가 뒤늦게 신혼여행을 떠난다.

2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오나미, 박민 부부는 오는 27일 인도네시아 발리로 신혼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이들 부부가 신혼여행을 가는 것은 지난해 9월 4일 결혼식을 치른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SBS 축구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인 오나미는 축구 훈련 때문에 신혼여행을 미룬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의 허니문에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걸어서 환장 속으로' 제작진도 동행할 계획이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여러 사연을 지닌 스타 가족들의 드라마틱한 여행 버라이어티로, 각양각색 가족들이 짐을 싸는 순간부터 집으로 귀환할 때까지의 예측 불허의 가족 여행기를 담는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뮤직뱅크'를 연출한 김성민 PD와 KBS 2TV '남자의 자격', SBS '런닝맨' 등의 김미연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설 특집으로 지난 22일과 23일 2회 연속 이어진 방송에서는 방송인 서동주, 서정희, 서정희 모친 등 3대 모녀와 '광산 김씨 패밀리'로 불리는 배우 김승현의 가족 여행기가 그려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오나미, 박민 부부의 촬영분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정규 편성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결혼 이후 5개월 만에 지각 허니문을 떠나는 두 사람이 어떤 알콩달콤한 여행기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