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3'→'가오갤3' 연이어 출격..'패밀리 히어로' 귀환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1.25 09: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세 번째 시리즈로 마블 페이즈 5의 시작을 알리며 다시 돌아온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부터 환상의 팀워크로 은하계를 접수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까지 마블 대표 '패밀리 히어로'가 연이어 출격을 알리며 2023년 극장가를 더욱 뜨겁게 뒤흔들 예정이다.

오는 2월 15일 개봉하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미지의 세계 '양자 영역'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가 MCU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마주하며 시공간을 초월한 최악의 위협에 맞서는 2023년 첫 마블 블록버스터.


전편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앤트맨'과 '와스프'를 비롯해 '캐시', '재닛', '행크'까지 '앤트맨 패밀리'가 총출동하며 작품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양자 영역'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는 마블 역사상 가장 절대적이고 강력한 빌런인 정복자 '캉'과 마주하며 위험천만한 대결에 나선다.

한시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스토리 속에서 '앤트맨 패밀리'가 어떻게 힘을 모아 위기를 극복할지 그들의 예측불가한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단순한 히어로 무비를 넘어 가족의 이야기를 담아낸 만큼 관객들에게 배가된 재미는 물론, 특별한 공감을 일으킬 것으로도 기대된다. 더불어 더욱 깊이 있게 그려질 '양자 영역'의 다채로운 비주얼부터 무한한 스케일까지 차원이 다른 블록버스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23년 5월 개봉을 앞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도 마블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패밀리 히어로'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에 나섰다. '스타로드', '가모라', '드랙스', '로켓', '그루트'부터 '네뷸라', '맨티스'까지 동료 혹은 적으로 만났지만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진짜 가족이 된 멤버들이 드넓은 우주로 특별한 여정을 떠난다. 특히 어쩌다 팀이 되어버린 캐릭터들이 서로 다투고 어우러지면서 미션을 해내는 과정은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진한 가족애와 돈독한 우애까지 선보인다.


시리즈의 3편 공개를 앞두고 한층 더 유머러스함와 개성을 겸비한 캐릭터들이 유쾌한 웃음을 예고, 여기에 서로를 위해 희생도 마다 않는 그들이 어떤 이야기로 대미를 장식할지 관객들의 기대감 또한 커지고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