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황민현, 연습생들에 선배美.."6년 전 생각나"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1.26 09:17 / 조회 : 4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엠넷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엠넷 '보이즈 플래닛'에서 스타 마스터로 출격한다.


황민현은 구정 연휴 직전인 지난 21일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들의 첫 번째 미션 현장에 스타 마스터 자격으로 참석해 선배미를 뽐냈다. 최근 가수로 배우로 경계 없는 활약을 펼치며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그는 지난 2017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보이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한 바 있다. 이때문인지 연습생들에게 유독 각별했다는 후문.

황민현은 "6년 전, 여러분과 비슷한 상황에서 새로운 기회를 꿈꿨던 그때가 생각이 난다"면서 "그때의 저를 되돌아보자면, 간절했지만 그 간절함에 휘둘리기보다는 당장 내 눈앞에 주어진 시간, 지금 해내야 하는 무대, 옆에 있는 분들께 집중하려고 노력했다. 여러분들 모두 각자의 간절함으로 이곳에 모였겠지만 미래에 대한 간절함으로 현재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image
/사진=엠넷


그는 이어 "지금 '보이즈 플래닛'에서의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해 즐기다 보면, 어느새 간절했던 미래가 여러분의 지금이 될 것이다"라는 당부와 함께 "저도 어떤 보이 그룹이 탄생할지 기대가 된다. 좋은 무대 위에서 선후배로 만날 수 있길 바라겠다. 여러분 인생의 가장 에너제틱하고 뷰티풀한 순간이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찾아오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Mnet은 '보이즈 플래닛'의 시그널송 '난 빛나 (Here I Am)' 퍼포먼스를 공개한 데 이어 연습생들의 실력과 매력을 미리 가늠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짧은 영상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00%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투표로 데뷔조가 선발되는 '보이즈 플래닛'은 오는 2월 2일 오후 8시 첫 방송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