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수현, 日 도쿄에 이런 맛집이? '수현OPPA 미술랭' 공개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1.26 11: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탱고뮤직
보이 그룹 유키스(U-KISS) 멤버 수현이 '소주의 요정' 타이틀을 증명했다.

유키스 수현은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수현OPPA 미술랭 in도쿄' 첫 번째 에피소드 영상을 업로드했다.


'수현OPPA 미술랭'은 수현이 직접 추천하는 맛집과 숨은 맛집들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수현은 현지인들과 직접 소통하며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자랑했다. 또 수현은 "3년 만에 일본에 왔다. 일본의 다양한 맛집들을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며 웃었다.

수현은 '수현OPPA 미술랭 in도쿄'의 첫 번째 장소로 도쿄 우에노시장의 한 잔술집을 방문했다. 수현은 일본 선술집은 처음이라면서 특유의 넉살로 현지 문화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이후 수현은 사케를 비롯해 현지인이 추천하는 음식에 도전했고, 새로운 여행의 추억과 사람들의 끝없는 건배 제의에 취기가 오른 수현의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그동안 어디서도 보지 못한 먹방부터 일본 활동 당시 도움을 줬던 지인들과의 에피소드가 공개되는'수현OPPA 미술랭 in도쿄'가 글로벌 팬들에게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된다.

한편 '수현OPPA 미술랭 in도쿄'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유키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