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 영입 초읽기!' 토트넘, 포로 영입 몇 시간 내로 완료...'이적료 605억'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3.01.26 20: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토트넘 홋스퍼의 페드로 포로(스포르팅 리스본) 영입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스페인 매체 'Relevo'의 마테오 모레토 기자는 26일(한국시간) "토트넘과 스포르팅의 협상이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앞으로 몇 시간 안에 모든 것이 해결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겨울 이적시장 막바지 토트넘은 전력 보강에 열을 올리고 있다. 앞서 아르나우트 단주마를 임대 영입하며 공격진 보강을 마쳤고 이번엔 오른쪽 윙백 포로 영입을 앞두고 있다. 기존의 에메르송 로얄, 맷 도허티가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계속 보여주면서 준척급 자원을 데려오기로 결정한 것.

포로는 올 시즌 스포르팅 소속으로 24경기 3골 11도움을 기록했다. 공격 면에서 뛰어난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딱 원하는 스타일의 선수다. 이미 토트넘과 포로 간 합의는 마쳤다. 모레토 기자는 "선수는 이미 토트넘행에 동의했다"라고 언급했다.

이적료는 바이아웃 금액인 4,500만 유로(약 605억원). 포로의 토트넘행은 초읽기에 들어갔다. 토트넘과 스포르팅의 협상은 막바지에 접어들었고 앞으로 몇 시간 내로 모든 것이 완료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