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해찬, 건강 호전→활동 복귀 "30일 컴백 합류"[전문][공식]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1.27 07:55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NCT 해찬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NCT 멤버 해찬이 건강 호전 후 활동에 복귀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NCT 팬 커뮤니티를 통해 "컨디션 회복과 충분한 휴식을 위해 일시적으로 스케줄에 불참했던 해찬은 오는 1월 30일 NCT 127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 컴백을 기점으로 모든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해찬은 휴식기 동안 치료와 회복에 전념해 건강이 많이 호전된 상태로, 멤버들과 함께 활동하며 팬분들을 만나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며 "당사 및 의료진과 논의 후 활동 복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앞서 해찬은 가슴 두근거림과 답답함 등 컨디션 이상 증세를 보여 병원을 찾았다. 당시 의료진 소견에 따라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치료에 돌입했다. 이후 그는 건강이 호전돼 곧 컴백을 앞둔 NCT 127 활동을 시작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NCT 127은 오는 30일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Ay-Yo'를 발매한다.


◆ 이하 소속사 글 전문

안녕하세요. NCT 해찬 활동 재개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컨디션 회복과 충분한 휴식을 위해 일시적으로 스케줄에 불참했던 해찬은 오는 1월 30일 NCT 127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 컴백을 기점으로 모든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해찬은 휴식기 동안 치료와 회복에 전념해 건강이 많이 호전된 상태로, 멤버들과 함께 활동하며 팬분들을 만나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 당사 및 의료진과 논의 후 활동 복귀를 결정했습니다.

해찬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모든 팬분께 감사드리며, 당사 역시 해찬이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