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BTS 뷔 합류로 완성한 드림팀..'서진이네' 2월 24일 첫방 [종합]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1.27 10:31 / 조회 : 27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서진이네'가 드디어 문을 연다. 오는 2월 24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27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연출 나영석·장은정)는 오는 2월 24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한다. 제작진은 애초 2월 초 방영을 목표로 준비했지만 막바지 작업 중 내부 사정으로 인해 다시 편성을 조율했다.

'서진이네'는 tvN 프라임 시간대인 매주 금요일 오후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tvN이 '서진이네'에 걸고 있는 기대를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서진이네'는 '윤식당'을 잇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식당이다. '예능계 미다스 손' 나영석PD가 새롭게 준비한 식당 예능 프로그램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진이네'는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했던 배우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한국의 패스트푸드'로 불리는 길거리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나영석PD는 지난 2018년 '윤식당' 시즌2로 최고 시청률 16%(닐슨 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달성, tvN 예능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바 있다.

'서진이네'에는 이서진을 비롯해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등 '윤식당'과 '윤스테이'로 나영석PD와 인연을 맺은 배우들이 합류했다. 여기에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 뷔가 막내 종업원으로 함께해 '드림팀'을 완성했다.

앞서 뷔는 지난 2021년 5월 tvN 예능 프로그램 '출장 십오야'에 출연해 나영석PD의 프로그램에 언제든 출연할 수 있는 '프로그램 깽판권'을 받은 바 있다. 뷔는 박서준, 최우식과도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함께 식당을 꾸려나갈 이들의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mage
/사진='서진이네' 메인 예고편 영상 캡처
tvN은 스타뉴 단독 보도 이후 이날 '서진이네'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서진을 똑닮은 간판이 식당 입구에 달려 있고, '서진이네' 식구들이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선글라스를 낀 채 사장 포스를 뽐내고 있는 이서진부터 시원한 미소와 훈훈한 외모가 매력적인 종업원들까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예고편 영상에서는 문전성시를 이루는 '서진이네' 영업 풍경이 담겨 있다. 발 디딜 틈도 없이 꽉 찬 홀부터 계속해서 울려 퍼지는 경쾌한 종소리, "주문이요"를 외치는 종업원들의 목소리까지 그야말로 대박 장사를 예감케 한다.

image
방탄소년단 뷔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사장 이서진은 물론 베테랑 직원 정유미와 박서준, 그리고 신입 뷔까지 혼란에 빠진 가운데 "입소문 났나 봐요, 왜 이래"라며 황당해하는 최우식의 목소리가 웃음을 자아낸다. 절친 박서준과 최우식, 뷔는 바쁜 와중에도 장난스럽게 티격태격하고 있어 세 친구의 팀워크에도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서진이네' 멤버들은 지난해 말 멕시코에서 촬영을 마친 뒤 귀국했다. 기존 '윤식당'이 불고기, 비빔밥 등 한국 전통 음식을 선보였다면, '서진이네'는 좀 더 가볍고 친근한 메뉴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은 뉴욕대 경영학과 출신답게 본격적인 식당 경영에 뛰어들 전망이다. 그동안 메인 셰프 겸 사장으로 '윤식당'을 이끌었던 배우 윤여정은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 시즌2 촬영 일정으로 인해 합류가 불발됐다.

'서진이네' 측은 "보다 치열하고 리얼한 식당 경영기를 통해 '윤식당'과는 또 다른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며 "여기에 식욕을 부르는 먹음직스러운 음식의 향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