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뜨겁다..스포티파이 'Ditto' 18위→'OMG' 24위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1.28 10:02 / 조회 : 1176
  • 글자크기조절
image
뉴진스


걸 그룹 뉴진스(NewJeans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가 뜨겁다. 뉴진스의 싱글 앨범 'OMG'의 글로벌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가 27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주간차트(1월 26일 자)에 따르면 뉴진스의 새 앨범 'OMG'의 수록곡 'Ditto'와 동명의 타이틀곡 'OMG'가 글로벌 '주간 톱 송'에서 각각 18위, 24위를 차지했다.

최근 스포티파이에서 1억 회 스트리밍을 달성하며 전 세계 리스너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Ditto'는 3주 연속 글로벌 '주간 톱 송' 20위권에 안착했다. 이 곡은 스포티파이 대만 '주간 톱 송' 1위, 미국 '주간 톱 송' 36위를 비롯해 23개 국가/지역별 '주간 톱 송'에 차트인했다.

'OMG'는 글로벌 '주간 톱 송'에서 6계단 오른 24위에 자리했다. 또 스포티파이 싱가포르 '주간 톱 송' 3위, 미국 '주간 톱 송' 33위 등 18개 국가/지역별 '주간 톱 송'에 랭크되며 'Ditto'와 함께 쌍끌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뉴진스의 새 앨범 'OMG' 판매량이 100만 장을 돌파하며 뉴진스는 데뷔 이후 약 6개월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