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뉴진스, 자신과의 싸움..'디토'로 'OMG' 이겼다[★밤TView]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1.29 16:50 / 조회 : 9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인기가요' 그룹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가 1위를 차지했다.

2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금주의 1위를 발표했다.

이날 1위 후보로는 뉴진스의 'Ditto'와 'OMG', 그리고 태양의 'VIBE'가 올랐다. 최종 1위는 뉴진스의 'Ditto'가 거머쥐었다. 이에 민지는 "'Ditto'와 'OMG' 모두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우릴 위해 노력하는 민희진 대표님 스태프 분들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해린은 "버니즈 감사하다. 오늘도 매번 같은 말 하지만 역시 감사하다"라며 기쁨을 드러냈다.

또한 이날 스페셜 MC를 맡았던 다니엘은 "오늘 인기가요에서 스페셜 MC로 함께해서 영광이었다. 달콤하고 행복한 추억으로 남길 거 같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김종서, 뉴진스(NewJeans), 류지현(RYU JIHYUN), MONSTA X, cignature(시그니처), 아일리원(ILY:1), Espero(에스페로), AIMERS, XG, 예성, 이승윤, 이지영, TOMORROW X TOGETHER, 프림로즈, H1-KEY(하이키)가 출연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