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안예은과 환상 듀엣 '진또배기' [도원차트2]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1.30 05:5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이 초특급 '음수저' 게스트와 함께 듀엣 무대를 펼친다.

1월 30일 방송하는 K-STAR '도원차트' 시즌2 6회에서는 가요 명가 '음수저'를 타고난 초특급 가수 박구윤과 안예은이 출연해 비범한 음악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찬원은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뼛속부터 태생부터 남다른 음악 DNA를 가진 두 게스트를 소개했다.

이찬원은 박구윤이 "태어나니까 아버지가 유명 작곡가세요"라고 하자 "태어나니까 박현진 선생님의 아들이야"라며 부러워했다.

이찬원은 이어 안예은이 딸이 셋 있다는 말에 "어? 뭐라고요?"라며 깜짝 놀라기도 했다. 이찬원은 안예은에게 "최고의 효자곡은 뭐예요?"라며 저작권료에 대해 진심으로 궁금해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도 덩달아 궁금하게 만들었다.


image


이찬원은 안예은과 듀엣무대도 펼쳤다. 두 사람은 '진또배기'를 서로 주고받으며 맛깔나게 불러서 찬또배기와 안또배기 케미를 보였고 신명 나는 트로트 시간을 만들어 재미와 흥을 돋구웠다.

팬들은 "MC또와 출연 가수의 신나는 진또배기 기대됩니다", "부모로부터 탁월한 재능의 DNA를 물려 받는 것은 축복이죠 힐링과 행복꾸러미 도원차트 본방사수~ 이찬원 님 늘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음수저라니 재미있네요 이찬원 도원차트 너무 기대됩니다", "무릉도원 너무 좋아요 우리 찬원 님 항상 재치만점입니다" 등 기대감을 나타냈다. 3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