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부산 깜짝 버스킹 100만뷰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1.31 07:10 / 조회 : 76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영웅이 부산에서 펼친 깜짝 버스킹 영상이 100만 뷰를 달성했다.

임영웅이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Shorts'에 공개한 '임영웅 부산 버스킹 영상 공식 공개합니다'는 1월 30일 기준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 Shorts' 20번째 100만 뷰 영상이다.

영상은 임영웅이 지난해 12월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부산 버스킹 라이브 영상의 짧은 버전으로, 앞서 본 영상이 1월 2일 100만 뷰를 달성한 바 있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부산에서 '영웅본색' 버스킹 라이브 미션을 수행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 영웅본색'은 임영웅이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콘텐츠다.

과거 해운대 바닷가에서 버스킹을 하기도 했던 임영웅은 잠시 추억에 빠졌다 깜짝 준비된 버스킹 무대에 올랐다. 마스크를 쓰고 '미스터 림'으로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로 관객들의 시선을 모은 뒤 노래 중 자연스럽게 마스크를 벗고는 감성 가득 명품 라이브로 해운대를 찾은 시민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임영웅은 무대 후 관객들과 악수하고 사진을 찍는 등 훈훈한 팬 서비스로 남다른 팬사랑도 보여줬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