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세 女 무속인 "전 남편, 거짓말+가정폭력+외도..결국 이혼"[진격의 언니들]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1.30 09:56 / 조회 : 6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채널S
'진격의 언니들' 무속인 사연자가 전남편과의 악연을 털어놓는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채널S '진격의 언니들'에는 25세의 MZ 미녀 무속인 사연자가 찾아온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20대 초반부터 무속인의 길을 걷게 된 사연자는 "악연은 어떻게 끊을 수 있냐"라고 조언을 구했다. 끊고 싶은 악연의 상대는 전남편이었고, 이어 사연자는 얄궂은 인생사를 털어놓았다.

사연자의 전남편은 사연자가 19살이던 당시 만난 무속인이었다. 전남편은 첫 만남부터 어두운 곳에 가면 사주가 더 잘 나온다며 완강하게 거부하던 사연자를 모텔로 데려가기도 했고, 사주를 핑계 대며 가출을 종용했다.

어린 나이에 휘둘리던 사연자는 결국 원치 않는 임신을 하게 됐다. 아이를 지우고 싶었던 사연자는 전남편과 출산 후 입양을 약속했지만, 전남편은 아이가 태어나자마자 아이의 존재를 노출시켰고 사연자는 자포자기 심정으로 결혼생활을 시작했다.

거짓말을 일삼고 가정폭력에 외도까지 하던 전남편과 사연자는 결혼 3년 만에 결국 이혼하고 6살 된 딸과 지내고 있지만, 이들의 악연은 끝나지 않았다. 사연자는 "얼마 전, 전남편이 전화해 유산을 물려주기 싫다고 아이 사망신고를 하라고 요구했다"라고 밝혔고, 이어 공개된 통화 녹음에서 전남편은 "내 재산 뺏으러 올까 봐 겁난다"라는 발언을 서슴지 않게 해 듣는 모든 이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박미선은 "멀쩡히 살아있는 애를 어떻게 사망신고를 하냐"라며 어처구니없어했고, 장영란과 김호영도 탄식하며 할 말을 잃었다.

이혼을 했는데도 끊어지지 않는 악연이 벌인 수많은 만행과 눈물로 고통을 호소하는 사연자를 위해 박미선, 장영란, 김호영이 전할 조언은 31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