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트' 진선규 "첫 단독주연..박경림 옆에 처음 앉아본다"

CGV용산=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1.30 12:02 / 조회 : 60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오나라, 진선규가 30일 오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카운트'(감독 권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 분)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카운트'는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2023.01.30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진선규가 첫 영화 단독 주연을 맡은 소감을 말했다.

30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카운트'(감독 권혁재)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진선규, 성유빈, 오나라, 고창석,장동주, 권혁재 감독이 참석했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 분)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진선규는 '카운트'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주연을 맡았다.

진선규는 "영화를 찍을 때는 주인공이다 이런 생각을 못했는데 영화 속 서사를 이끌고 가는 인물이라는 부담이 있었다. 잘 해결해야지 연기해야지 고민을 많이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진선규는 "영화 소개하는 제작보고회 오면서 박경림씨 옆에 처음 앉아본다. 떨리기도 하고 부담도 된다. 하지만 이렇게 동료들이 포진 돼 있어서 저를 채워주리라 생각한다.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운트'는 2월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