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섭 MNH엔터 대표 "4년 준비한 에잇턴, 익숙한 세상 깨울 것"

청담=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1.30 15:21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에잇턴(8TURN)이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8TURNRISE'는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8TURN의 첫 번째 움직임을 담아낸 앨범이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여덟 멤버가 총 다섯 개 트랙으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2023.01.3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에잇턴(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이 데뷔한다.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에잇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에잇턴라이즈'(8TURNR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이주섭 MNH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에잇턴은 2019년부터 4년여 준비 기간을 거쳐 무한한 가능성의 여덟 멤버가 뭉치게 됐다. 익숙한 세상을 깨우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고 알렸다.

리더 재윤은 데뷔 소감에 대해 "무대 뒤에서는 바들바들 떨었는데 막상 무대에 오르니 설레고 즐겁다"고 밝혔다.

한편 에잇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에잇턴라이즈'는 이날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