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에잇턴 민호 "연습 중 갈비뼈 금가, 안무 무척 파워풀"

청담=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1.30 15:38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에잇턴(8TURN)이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8TURNRISE'는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8TURN의 첫 번째 움직임을 담아낸 앨범이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여덟 멤버가 총 다섯 개 트랙으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2023.01.3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에잇턴(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이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에잇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에잇턴라이즈'(8TURNR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번 데뷔앨범에는 타이틀곡 'TIC TAC'(틱택)을 비롯해 'WE'(위), 'WONDER'(원더),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 'Heartache'(허트에이크) 등 총 다섯 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틱택'은 힙합 댄스 장르의 곡으로, 이 순간을 즐기며 나의 감정이 이끄는 대로 살아가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날 민호는 "우리 안무가 파워풀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안무 연습을 하면서 가슴이 좀 아프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병원에 가보니 금이 갔다고 하더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에잇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에잇턴라이즈'는 이날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