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케이티, 현명하고 멋지다" 임신+혼인신고 쿨한 발표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3.01.30 14:40 / 조회 : 212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송중기가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1.10.06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송중기가 재혼 및 임신 소식을 동시에 직접 발표하며 열애 상대도 함께 언급했다.

송중기는 3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하고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Katy Louise Saunders(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송중기는 자신의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에 대해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온 사람이고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고 밝히고 "그녀 덕분에 나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돼가고 있다. 자연스레 우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우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 왔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어 송중기는 해당 글을 작성하기 전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를 하고 왔다고 언급하며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 언제나 변함 없이 아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image
/사진=케이티
또한 송중기와 케이티의 목격담이 여러 차례 전해지기도 했다. 송중기와 영국인 여자친구가 지인의 결혼식에 함께 참석했다는 풍문도 나왔다.

앞서 송중기는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종영 직후였던 지난 2022년 12월 26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를 통해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하지만 소속사가 열애 상대에 대해 극도로 함구하며 궁금증을 더하기도 했다.

이후 열애 상대로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유력하게 지목됐고 지난 2022년 9월 송중기가 한 드라마 시상식 수상소감에서 언급한 케이티가 힌트로 작용하기도 했다. 당시 송중기는 APAN 스타 어워즈에서 tvN 드라마 '빈센조'로 대상을 수상한 이후 소감에서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소중하게 생각해준 우리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했다.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 마야와 안테스는 케이티의 반려견 이름으로 추측됐다.

이와 함께 송중기와 케이티의 목격담이 여러 차례 전해지기도 했으며 두 사람이 지인의 결혼식에 함께 참석했다는 비하인드도 전해졌다. 심지어 결혼 및 임신설도 제기되면서 "해외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큰 다이아 반지를 낀 여자친구가 배를 가리는 듯한 포즈를 취했다", "송중기가 외국인 여성과 산부인과에 동행했다" 등의 주장도 나왔다.

여기에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를 둘러싼 신상에도 시선이 집중돼 출산 및 미혼모설까지 불거질 정도였다. 케이티는 지난 2012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린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는데 당시 모습을 근거로 케이티가 딸과 아들을 낳은 미혼모라는 주장도 제기됐다.

결과적으로 송중기의 재혼과 임신은 사실로 드러났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