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전기 영화 주인공, 조카 자파르 발탁 "영광" [★할리우드]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1.31 10: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image
자파르 잭슨 / 사진=자파르 잭슨 인스타그램
'팝 황제' 마이클 잭슨의 전기 영화 주인공은 조카 자파르 잭슨이 맡는다.

마이클 잭슨의 전기 영화는 '마이클'이라는 제목의 프로젝트로 진행되고 있으며 앙투안 푸콰가 감독을 맡는다. 앙투안 푸콰는 31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팝의 왕이 된 남자의 여정을 탐구하는 영화의 주인공으로 자파르 잭슨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라고 밝히며 자파르 잭슨이 춤 연습을 하는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자파르 잭슨은 마이클 잭슨의 형인 저메인 잭슨의 아들로, 2019년 데뷔한 신인 가수다. 앙투안 푸콰는 "저는 2년 전 자파르 잭슨을 만났는데, 그가 마이클 잭슨의 정신과 성격을 유기적으로 형상화하는 것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그 인상은 매우 강력했고, 전 세계적으로 조사한 이후에도 그가 마이클 잭슨 역을 맡을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이 분명해졌다"고 밝혔다.

자파르 잭슨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삼촌 마이클의 이야기를 전하게 돼 영광"이라며 "전 세계의 모든 팬 여러분, 곧 뵙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이클'은 13개의 그래미상을 받고, 세계 최대 팝스타가 된 마이클 잭슨의 이야기를 그리며, 그는 지난 2009년 50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라이온스게이트에 따르면 '마이클'은 고인이 된 마이클 잭슨과 관련된 많은 논란을 어떻게 해결할지 불분명하지만, 삶의 모든 측면을 다룰 예정이다.


한편 마이클 잭슨의 전기 영화는 올해 촬영을 시작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