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마녀2' 신시아, 한예리·김요한 만난다..'더 센스' 출연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1.31 14:36 / 조회 : 3395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마녀2'의 배우 신시아가 13일 오전 진행된 인터뷰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앤드마크 2022.06.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신시아가 '더 센스'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31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신시아가 최근 새 드라마 '더 센스' 출연을 확정한 것으로 확인됐다.

'더 센스'는 영혼을 보고 맡고 듣고 직접 만질 수 있는 학생 4명과 수상한 선생님의 방과 후 퇴마 활동 이야기를 그린 학원 오컬트 판타지 작품으로 JTBC '구경이' 이정흠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앞서 '더 센스'는 결혼 후 안방극장으로 찾아오는 한예리의 첫 복귀작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또한 위아이 김요한도 주인공으로 발탁되면서 '더 센스'에 대한 기대감은 커졌다.

한예리, 김요한에 신시아까지 합류하면서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한 '더 센스'는 하이지음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가 제작한다. 방송사는 아직 미정이다.

한편 신시아는 지난해 6월 개봉한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마녀2')로 데뷔한 신인 배우로 당시 신시아는 무려 1408 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마녀2' 주연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