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연복·홍진경→주헌·허경환·남창희, '한국인의 식판' 들고 해외로[종합]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1.31 14:36 / 조회 : 14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스타뉴스
이연복 셰프, 홍진경, 몬스타엑스 주헌, 허경환, 남창희가 급식 군단을 결성했다.

31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이연복 셰프와 김민지 영양사를 비롯해 홍진경, 몬스타엑스 주헌, 허경환, 남창희가 K-급식을 전파하기 위해 '한국인의 식판'으로 뭉친 것으로 확인됐다.

'한국인의 식판'은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어디든 대한민국 식판을 들고 날아가 K-급식을 만들어주는 포맷이다. 여섯 멤버들은 '한국인의 식판'을 통해 직접 해외 명문 학교와 글로벌 기업, 프로 스포츠 구단 등 급식을 필요로 하는 모든 곳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국인의 식판'은 tvN 예능 '짠내투어' 손창우 PD와 JTBC 예능 '랜선라이프', '갬성캠핑' 이나라 PD가 연출을 맡았다.

image
/사진=JTBC '한국인의 식판'


이연복은 '국가대표 셰프'인 만큼 급식 군단의 수장으로 남다른 한식 조리 실력을 뽐낸다. 홍진경 역시 본인의 이름을 내건 김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 이연복 셰프와 함께 K-급식의 완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허경환과 남창희는 그동안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요리 능력자의 면모를, 몬스타엑스 주헌은 최근까지 급식을 접했던 경험을 되살려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전에 없던 새로운 멤버 조합으로 역대급 케미를 완성한 '한국인의 식판'이다. 이연복, 김민지, 홍진경, 몬스타엑스 주헌, 남창희, 허경환이 어떤 메뉴와 얼마큼의 요리 실력으로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뜨겁다.

한편 JTBC '한국인의 식판'은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