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전 연인의 도발? "수준 떨어져"[연참]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1.31 15: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방송인 한혜진이 고민남 사연에 한숨을 내쉬었다.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은 31일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와 6개월째 연애 중인 고민남의 사연을 공개한다.


여자친구는 썸을 탈 때부터 전 남자친구와 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전 남자친구가 매달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고민남은 여자친구만 정리됐다면 문제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연애를 시작했다고.

그러던 어느 날 여자친구가 SNS에 고민남과 함께 했던 호캉스 사진을 올리자 전 남자친구가 고민남을 태그한 후 과거 자신과 여자친구가 함께 같은 호텔에서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곽정은은 전 남자친구의 심리에 대해 "자신을 찾아오면 싸워주겠다는 거다. 최소한 고민남과 전 여자친구가 싸웠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분석했다.

이후 '연애의 참견' 패널들은 자신의 연인에게 전 연인이 계속 연락하고 있는 걸 알았다면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가장 먼저 주우재는 "여자친구와 얘기를 해볼 수 있다. 하지만 '네가 어떻게 나를 두고?' 이렇게 분해하지는 않을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고, 한혜진은 "이런 행동을 하는 사람의 수준이 떨어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모른 척 할 것 같다"는 의견을 전했다.


여기에 전 남자친구는 고민남에게 믿을 수 없는 내용의 DM을 보내고, 5MC들은 전 남자친구가 보낸 DM 내용이 진실인지 아니면 조작인지 갑론을박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 Joy '연애의 참견'은 오늘(3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