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100만 돌파..미치에다 슌스케 인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1.31 15:56 / 조회 : 1097
  • 글자크기조절
image
미치에다 슌스케


일본 로맨스 영화의 새로운 흥행 기록을 쓰고 있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100만 관객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미치에다 슌스케 셀피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자고 일어나면 기억이 리셋되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을 앓는 여고생 '마오리'와 무미건조한 일상을 살고 있는 평범한 남고생 '토루'의 풋풋하고도 애틋한 사랑 이야기.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100만 돌파를 기념해 배우 미치에다 슌스케의 셀피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미치에다 슌스케는 서툴지만 진심이 담긴 한국어 감사 인사와 함께 "여러분 덕분에 100만 명을 돌파해 정말 기쁩니다. 이 작품은 정말 봐주신 분들의 일상생활의 모티베이션이 될 만한 용기를 주는 작품이므로 여러 번 보러 가시거나 앞으로 보러 가실 분들도 꼭 제가 말씀드린 것을 생각하시면서 봐주시면 굉장히 기쁠 것 같습니다"라며 한국 관객들에게 애정 어린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100만 돌파 기념 '우리의 하루 필름 포스터' 증정 이벤트까지 확정, 영화 팬들의 N차 관람 열풍에 더욱 불을 지필 예정이다. 이번에 증정되는 '우리의 하루 필름 포스터'는 주인공 '토루'와 '마오리'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들을 투명감이 돋보이는 셀프 사진 콘셉트로 담아냈다.

한편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누적 관객 수 100만을 돌파하며 국내 개봉 일본 실사 영화 사상 21년 만의 대기록을 세웠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