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리트리버 유연석X퍼그 차태현..'멍뭉이' 싱크로율 100%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2.02 17:46 / 조회 : 6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멍뭉이'


배우 유연석과 차태현이 '멍뭉이'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영화 '멍뭉이' 제작보고회가 지난달 31일 열린 가운데 주인공 강아지 루니가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유연석, 차태현의 멍뭉미 넘치는 스틸과 제작보고회 현장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러닝타임 내내 유쾌한 웃음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멍뭉이'는 견주 인생 조기 로그아웃 위기에 처한 '민수'와 인생 자체가 위기인 '진국', 두 형제가 사랑하는 반려견 '루니'의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면접을 시작하고, 뜻밖의 '견'명적인 만남을 이어가는 영화다.

인간 골든 리트리버 유연석과 퍼그 차태현, 멍뭉이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두 배우의 귀여운 멍뭉미가 눈길을 끈다. 팬들에게 대형견, 리트리버로 불리는 유연석과 인간미 넘치고 친근한 매력으로 대중들과 함께한 차태현은 극 중 동생 같은 반려견 루니를 위한 완벽한 집사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사랑스러운 호흡을 선보인다. 사랑하면 닮아간다는 말처럼 두 사람과 멍뭉이들의 환상의 케미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차태현은 "김주환 감독의 '청년경찰'도 정말 재미있었고, 유연석씨와 함께 출연하는 것이 너무 좋았다"며 현실 브로맨스를 자랑했다. 또 민수와 유연석간의 싱크로율에 대해서는 "실제로도 반려견을 키우기도 하고 대형견을 닮았다"며 99%로 닮은 꼴을 인정했다.

유연석은 "천만 반려인이 함께 해주실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며 "보고 있으면 흐뭇하게 미소도 지어지고 가슴 따뜻해지는 포인트가 있으니 편한 마음으로 와서 즐겨주시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멍뭉이'는 유연석과 차태현 특유의 재치 있는 연기로 '국민 브라더'의 유쾌한 티키타카는 물론 8마리의 사랑스러운 멍뭉이들과의 귀여움 한도초과의 에피소드로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멍뭉이'는 3월 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