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메이트' 전소니 "김다미와 펌프 영화 준비하듯 연습"
건대입구=김나연 기자 / 입력 :3일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소울메이트'의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민용근 감독, 배우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 분)와 하은(전소니 분) 그리고 진우(변우석 분)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 중국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김다미와 전소니는 함께 그림을 배우러 다니며 연필 잡는 법부터 시작해, 점차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 그리는 방법을 터득하며 점차 자신의 캐릭터에게 물들어가는 것은 물론, 펌프도 배웠다고 밝혔다.
김다미는 "이번에 그림을 처음 배우게 됐는데 전체 그림을 다 그리지는 않았고, 연필을 잡는 방법이나 붓을 칠하는 방법을 익히는 데 집중했다. 미소와 하은이 그리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차이점을 강조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전소니는 "처음 배우는 건데 기본적인 걸 잘하려고 했다. 작품을 완성할 수 없다 보니까 손 모양 등 자세를 잘 취하려고 했다"며 "두 사람이 각각 추상화와 정물화를 그리는데 그림 스타일이 미소와 하은을 대변한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펌프에 대해서는 "(김다미와) 펌프 영화를 찍는 것처럼 열심히 준비했다. 연습하다가 지하 연습실에서 기절할 것 같아서 초콜릿을 먹으면서 했다"고 말했다. 이에 박경림은 공약으로 펌프를 언급했고, 변우석은 "약속하겠다. 저는 응원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 [방송] '정혜영♥' 션, 못말리는 사랑꾼..하하 통사정 "우리도 좀 삽시다" 15분전
- [방송] 이종석, 힘 빼고 돌아왔다..9년 차 변호사로 '서초동' 출근 21분전
- [축구] 'PSG-레알 마드리드 빅매치 성사' 클럽 월드컵 4강 대진표 확정 32분전
- [방송] 야노 시호, ♥추성훈에 또 반했다 "아직도 설레..요즘 물올랐어"[내생활] 34분전
- [축구] '父 사망 이후 충격 때문에...' 호날두, 故 조타 장례식 안 온 이유 밝혀졌다 "조용하게 추모할래" 42분전
베스트클릭
- 1 손담비, 딸 해이 올망졸망 정면 공개..여유로운 미소 "아프지 마요"
- 2 안정환♥이혜원 딸, 뉴욕대에서 서울대로.."자식 농사 잘 지었네"
- 3 '아들 아빠' 강재준, 딸 품에 안았다..♥이은형 "치마 처음 사봐"
- 4 홍윤화, 몸무게 앞자리 바뀌었다..26kg 감량 성공 "슬슬 티가 나"
- 5 '역시 KBO 원톱 치어리더' 매력 만점 호캉스 '시선 강탈'
- 6 '올해 수술' 정용화 "활동하지 않아도 슬퍼하지 말길"
- 7 방탄소년단 뷔, 명품 C사 디렉터와 샴페인 파티.."웰컴 투 파리"
- 8 백성현, 건설현장 일용직 고백 "아빠 경기 뛰는 거 맞냐고"[뭉찬4]
- 9 '하트페어링' 지원♥우재, '현커' 인증 후 비밀 데이트 사진 공개 "꽁꽁 숨어다녀"
- 10 "손흥민, MLS 이적 거부... 토트넘 잔류" 英 매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