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막내 유선호에게 애정 "우리 선호 귀엽네" [1박 2일]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2.03 14:05 / 조회 : 4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막내 유선호가 형님들에게 예쁨을 받는다.

오는 5일 방송되는 '1박 2일'에서는 '나이는 떡국 숫자에 불과하다' 특집으로 꾸며져 서로를 속고 속이는 여섯 남자의 고도의 심리전이 그려진다.

지난주 베이스캠프에서 휴식을 취하던 멤버들은 '웃으면 복이 와요'라는 수상한 문구를 발견해 웃음을 보이는 것도 잠시 곧장 PD의 수상한 움직임을 감지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여섯 남자(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딘딘 나인우 유선호)는 자세한 설명은 생략된 채 깜짝 '호패 숨기기' 미션을 전달받고, 무작위 순서로 불러내는 제작진의 안내에 초조해하며 불안감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영문도 모른 채 미션에 돌입하고, 그 누구도 믿지 못하는 상황에 당황스러워하며 치밀한 심리전을 펼쳤다.

특히 서로의 심리를 건드리는 상황에서 딘딘이 막내 유선호에게 "우리 선호 귀엽네"라고 말했다. 형님들에게 느닷없이 예쁨을 받는 유선호에게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긴장감이 감도는 열띤 심리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날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