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강승식, 3월 4일 첫 단독 팬미팅→20일 軍 입대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2.03 14:17 / 조회 : 5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IST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빅톤(VICTON) 강승식이 군 입대를 앞두고 팬들을 만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일 빅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년 강승식 첫 번째 단독 팬미팅 '그냥, 승식'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는 강승식의 첫 단독 팬미팅으로 오는 6일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그냥, 승식'은 말 그대로 '스물 아홉 청년 강승식'을 만나볼 수 있는 팬미팅으로, 승식에 의한, 승식을 위한, 승식의 더 진솔하고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들로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2016년 데뷔 이후 강승식이 처음 개최하는 솔로 팬미팅이자 오는 3월 20일 군 입대를 앞둔 시점에 펼쳐지는 공연으로, 강승식은 팬들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빅톤 강승식은 '오월애(俉月哀)', '그리운 밤' 등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K팝 팬들로부터 호평 받아왔으며, 지난해에는 '시간 3부작' 앨범 시리즈를 통해 '자체 최고' 초동 판매 기록을 돌파했다. 또한 개인으로서도 최근 뮤지컬 '이퀄', '사랑했어요' 등에 출연하고 인기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2'의 메인 오프닝 테마곡 'WHAT IF(왓 이프)'를 가창해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빅톤 강승식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그냥, 승식'은 오는 3월 4일 개최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