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박진주·이미주 잡는 트레이너 변신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2.03 14:24 / 조회 : 5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놀면 뭐하니?' 대표 체력꽝 박진주와 이미주가 극한 훈련에 돌입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놀뭐 체육대학교 2023 동계 훈련 편으로 꾸며진다. 강추위에 맞선 체대 동기들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훈련이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동계 훈련은 그동안 하찮은 운동 실력을 보여준 '주주자매' 박진주와 이미주의 체력을 길러줄 훈련으로 기대를 높인다. 호시탐탐 주주자매의 하드 트레이닝을 꿈꿨던 유재석은 기회를 놓치지 않는 모습으로 이들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기합이 바짝 든 박진주와 이미주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패딩까지 벗어 던진 채 "아자!"를 외치는 두 사람은 손웅정 감독으로 빙의한 유재석의 집중 관리를 받으며 체조를 하고 있다.

몸 사리지 않는 주주자매의 뜻밖의 몸개그는 웃음을 예고한다. "진주, 예능 열심히 하고 싶어서 런닝머신 시작했대"라는 신봉선의 말에 박진주는 다리를 쩍 벌린 채 준비 자세를 취해 모두의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든다. 또 긴 머리를 휘날리며 눈밭에 쓰러진 이미주의 모습도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미주의 열정적 자세에 멤버들은 식겁한다고 해, 과연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4일 오후 6시 25분.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