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 차인데..이은결 "무대 공포증 있다" 깜짝 고백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2.03 16:57 / 조회 : 46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매직 보스' 이은결이 무대 공포증이 있다고 고백했다.

3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측에 따르면 오는 5일 방송에서는 27년 차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최종 리허설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공연 전날 리허설에서 이은결은 "작은 실수 때문에 관객들의 감정이 깨질 수 있다"며 단 1mm, 0.5초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디테일 광(狂)인 면모로 일루션 크루들을 진땀나게 했다.

당일 진행된 최종 리허설에서도 여전히 손발이 맞지 않는 크루들의 호흡과 오랫동안 공연을 함께 했던 앵무새를 대신한 생후 9개월차 신입 앵무새 '인싸'의 실수, 불이 붙은 소품이 날아가는 아찔한 돌발상황이 발생하며 이은결의 걱정과 불안은 더욱 커져만 갔다고.

이와 관련 평소와 달리 심각한 표정으로 고민에 빠진 이은결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온 이은결은 "솔직히 무대 공포증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공연 시작 직전 무대 공포증을 이겨내기 위한 이은결의 남다른 노력을 지켜본 김희철은 감탄하며 "댄스 가수들은 반성 좀 해야겠다"고 말했다고 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5일 오후 4시 45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