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배윤경, '웨딩 임파서블' 주연 합류..'여성들 워너비로 변신'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2.06 07:00 / 조회 : 262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배윤경/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배윤경이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 주연으로 합류한다.

6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배윤경은 새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 주연으로 합류한다. 촬영 일정 등 세부 사항은 논의 중이다.

'웨딩 임파서블'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동성애자인 재벌 후계자와 위장 결혼을 준비 중인 무명 여배우 그리고 그 꼴을 두 눈 뜨고 볼 수 없는 야망덩어리 예비 시동생이 만나며 벌어지는 욕망 충돌 결혼 반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전종서, 문상민이 남녀 주인공을 맡을 예정이다.

배윤경은 '웨딩 임파서블'에서 포브스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여성 100인'에 이름을 올린 태양물산 대표이사이자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역할을 맡는다.

배윤경은 '웨딩 임파서블'을 통해 새침한 이미지를 벗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그는 앞서 KBS 2TV 드라마 '연모', 쿠팡플레이 '유니콘',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아쉬탕가를 아시나요'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바 있다.

2023년에도 열일을 예고하며, 활동에 시동을 건 배윤경. '2023년 대세'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웨딩 임파서블'은 편성 논의 중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