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펭수 만난 이찬원, 천진난만 미소천사 [톡파원25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2.06 05:51 / 조회 : 92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이 '톡파원 25시'에서 특별 게스트 펭수에 남다른 관심을 보여 눈길을 모은다.

2월 6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방송 1주년을 맞아 특별 게스트로 펭수가 출연한다.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1주년을 맞아 자축을 간단히 하고 1주년 보다 펭수에게 더 많은 관심을 보이며 구경하기 시작했다.

특히 이찬원은 어린아이와 같이 신이 나서 펭수의 팔뚝을 만지며 "우와!!"라며 놀라기도 하고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1주년 특집인 만큼 '펭수와 함께 떠나는 신비로운 자연투어'를 주제로 역대급 랜선 여행이 펼쳐질 예정이다.

숲 속을 가로지르는 '호주' 이색 기차, 자연을 마주 보며 즐기는 온천, 펭수와 함께 보는 호주 리틀 펭귄, 선셋 맛집 힐링 휴양지인 '코타키나발루'의 별빛 같은 반딧불이 투어, 중동의 꽃 '아랍에미리트의 사막투어부터 슈퍼카의 천국 F라리 월드에 무중력 체험 롤러코스터까지 시청자를 찾는다.

image


처음으로 소개된 호주의 영상에서 이찬원은 자연을 마주 보며 즐기는 온천에 고개를 뒤로 젖히고 환하게 웃으며 진심 부러운 눈빛을 보이기도 했다.

중동의 꽃 '아랍에미리트'의 영상이 소개되자 이찬원은 이내 "기대돼 기대돼"라며 관심을 보였고, 특히 슈퍼카의 천국 F라리 월드 영상을 보고 "우와! 재밌겠다"며 깊은 호기심을 드러냈다.

이찬원은 펭수의 특별 공연을 보고 "우와! 너무 잘하는데요?"라고 크게 감탄하여 시청자들에게 기대감과 궁금증을 동시에 불러일으켰다.

6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