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영 '침대 셀카 팔베개' 연인 맞았다.."비연예인과 만남 시작"[공식]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2.06 09:25 / 조회 : 29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유영 인스타그램
image
/사진=이유영 인스타그램


배우 이유영이 목하 열애 중이다.

이유영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관계자는 6일 스타뉴스에 이유영의 열애설에 대해 "개인적인 부분이라 조심스럽다. 최근 비연예인 남성분과 만남을 시작한 정도만 알고있다"고 밝혔다.

이유영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 멘트 없이 사진 두 장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에는 이유영이 침대에 누워 카메라를 향해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 그는 남성의 팔 위에 누워서 안겨있는 가운데, 남성이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올려 많은 추측을 불렀다.

image
배우 이유영이 8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JTBC 새 드라마 '인사이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잠입수사를 하던 사법연수생이 나락으로 떨어진 뒤 교도소 도박판에서 고군분투하는 액션 서스펜스극 '인사이더'는 오늘(8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JTBC 2022.06.08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이 같은 사진 공개로 이유영이 공개 열애를 마음 먹은 게 아니냔 의견이 지배적이었는데, 소속사는 결국 이날 이유영의 열애를 인정했다.

네티즌들은 "팔베개 누가 해줬지", "언니 너무 행복해 보인다", "이런 사진 후회 안 하시겠어요?"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이유영은 지난해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 출연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