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X허성태 통했다..'미끼', 호평 속 시청 수 70% 상승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2.07 10:56 / 조회 : 754
  • 글자크기조절
image
미끼 / 사진=쿠팡플레이
'미끼'가 배우들의 열연과 예측불가의 전개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 지 8년 후, 그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범죄 스릴러. 지난 주말, 공개 첫 주 대비 시청수가 70% 수직 상승, 폭발적인 흥행세가 수치로도 입증되었다.

지난 3일 공개된 '미끼' 3, 4화는 사기 피해자에서 가해자로 역변한 노상천(허성태 분)의 전사가 비중 있게 다뤄지는 한편, 연쇄 살인 사건 희생자 3인 간의 관계와 수사 개시 후 내내 의뭉스러웠던 강종훈(이성욱 분)의 숨겨진 과거 등 풍부한 서사가 흡인력 있게 그려졌다.

구도한(장근석 분)은 수사를 이어 가던 중, 노상천 사기 사건의 피해자들이 그간의 살인 예고 문자를 받았으나 이를 방조하고 있었음을 깨닫고 큰 충격을 받는다.

또한 '노상천 무리들, 방관자들'이라는 리스트에 따라 자행되는 연쇄 살인 사건의 뒤에 노상천이 아닌, 또 다른 누군가가 있음을 직감하게 된다. 서서히 베일을 벗는 살인범의 정체, 살인 사건과 노상천 사건 사이의 비밀이 10일 '미끼' 5, 6화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미끼'는 10일 오후 8시 5, 6화를 공개하며 파트1을 마무리한다. 파트 2는 2023년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