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주원, 아옳이 이혼+불륜 의혹에 입 열었다.."꽤나 충격적"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2.07 18:47 / 조회 : 14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명탐정 카라큘라'
유튜버 아옳이 전 남편이자 카레이서 서주원이 불륜 의혹을 해명했다.

7일 유튜브 '명탐정 카라큘라'는 커뮤니티에 "유명 유튜버 '아옳이' 이혼 사건 (감금폭행 사건으로 잠시 뒤로 밀렸던 컨텐츠 예고)"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명탐정 카라큘라' 측은 "모델이자 뷰티 유튜버로 알려진 '아옳이' 김민영, 600만 조회수를 넘긴 그녀의 폭로 영상으로 인해 전 국민에게 '불륜남'으로 낙인 찍히게 되고, 레스토랑까지 폐업 위기를 맞게 된 전 남편이자 레이싱 선수로 활동 중인 서주원 씨를 직접 만나서 그의 이야기를 들어봤다"라고 밝혔다.

'명탐정 카라큘라' 측에 따르면, 그동안 언론이나 매체와의 접촉을 피하고 칩거 생활을 하며 어디에서도 자신의 입장을 이야기 한 적이 없던 서주원이 담담한 표정으로 들려준 이야기는 꽤나 충격적이다.

'명탐정 카라큘라'는 아옳이가 눈물로 대중들에게 호소하며 이야기 했던 것과는 사뭇 다른 이야기들과 서주원과의 이혼 과정들, 뜨거운 쟁점인 서주원의 '불륜'과 관련 된 이야기 등 사건의 실체적 진실을 담은 영상을 곧 업로드 할 예정이다.

특히 '명탐정 카라큘라'는 자신의 사무실에서 서주원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사진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명탐정 카라큘라'는 "영상은 목요일에 게시된다"면서 "다들 중립 기어 꽉 잡고 기다려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서주원과 아옳이는 지난해 합의 이혼했다. 하지만 아옳이가 최근 개인 유튜브를 통해 서주원의 외도를 폭로하면서 불륜 의혹이 제기됐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