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판사' 이찬원, 얼마나 답답했으면..홍진경에 일침 "이해 못해"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2.07 19:34 / 조회 : 492
  • 글자크기조절
image
JTBC '안방판사'./사진제공=JTBC


'안방판사'가 이혼의 기로에 선 부부의 사연과 상속에 관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7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될 JTBC 법정 예능 토크쇼 '안방판사'에서는 '전변' 전현무부터 '또변' 이찬원까지 새내기 안방 변호사들의 무궁무진한 활약이 예고되고 있다.

먼저 이날 이언 변호사는 백승우, 장현우 변호사를 소개해달라는 연락이 쇄도했다는 소식을 전한다. '또변' 이찬원 역시 백승우의 훈훈한 외모를 칭찬하다 일어난 부모님의 부부싸움 일화를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또한 '전변' 전현무는 고교 후배인 백승우와 환장의 '외고 케미'를 선보인다. 러시아어 학과를 나온 백승우의 러시아 실력에 혀를 차다 '전변' 표 러시아 화법으로 큰 웃음을 선사, 전현무의 회심의 한마디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오변' 오나라는 프로 과몰입러로서의 면모를 선보인다. 부부 사연을 보며 눈물을 글썽이는가 하면, '안방판사'들의 판결 직후 전현무를 때리며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인다.

한편, '홍변' 홍진경은 3주째 프로그램을 이해하지 못해 쫓겨날 위기에 처할 예정이다. 변론 도중 계속해서 상대팀에게 유리한 발언을 내뱉자 같은 팀인 이찬원이 "3주째 프로그램 이해를 못 한다"고 일침을 가하며 팀 이동을 추천한다.

이어 '또변' 이찬원은 '사랑과 전쟁'으로 다져진 법적 지식을 뽐낼 조짐이다. 실제 재판에 많이 서는 증인을 소개하기도 하고, 법적 용어에도 개의치 않는 모습을 보이며 변호사들에게 인정을 받는다. '찐' 변호사를 능가하는 이찬원이 어떤 변론을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