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홍중·윤호, DJ 잠시 휴식 "월드투어 마무리 후 돌아올 것"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2.08 08:39 / 조회 : 7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Q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에이티즈(ATEEZ)의 홍중, 윤호가 명품 DJ 실력을 뽐냈다.


8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9월 에이티즈의 홍중과 윤호가 MBC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3' DJ로 발탁된 이후 약 6개월 동안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홍중과 윤호는 각자 '쭝디'와 '댕디'로 분해 첫 DJ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은 물론, 둘의 끈끈한 케미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특히 지금까지 출연했던 다양한 게스트 중 많은 후배 가수들이 에이티즈를 롤모델로 꼽으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한 가운데, 홍중과 윤호는 이들에게 적극적인 리액션을 보이며 긴장을 풀어주는 등 출연자들을 배려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뽐냈다.

또한 홍중과 윤호는 출연한 가수들의 포인트 안무까지 즉석에서 따라 배우며 5년 차 아이돌 내공을 빛내는 등 '아이돌라디오 시즌3'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


이렇듯 DJ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이티즈의 홍중과 윤호는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유럽투어를 앞두고 잠시 '아이돌라디오 시즌3' DJ를 잠시 쉬어가게 됐다.

이에 두 사람은 "처음 라디오를 시작했을 때 많이 떨리고 긴장도 됐는데, 에이티니의 끊임없는 격려와 응원에 많은 자신감이 생겼다. 늘 애청해 주는 팬 여러분과 청취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쭝디'와 '댕디'도 월드투어 잘 마무리하고 금방 돌아올 테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10일(현지시간)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유럽 공연을 시작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