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대전' 김지훈 "유태오와 얼굴합 좋아..브로맨스 넘어선 케미"

용산CGV=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2.08 12:05 / 조회 : 94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유태오, 김지훈이 8일 오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연애대전'(감독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 '연애대전'은 오는 10일 공개된다. /2023.02.08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김지훈이 유태오와 호흡에 대해 밝혔다.

8일 서울시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의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김정권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옥빈, 유태오, 김지훈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 김옥빈, 유태오, 김지훈, 고원희가 핑크빛 케미스트리를 맘껏 발산한다.

유태오는 '연애대전'에서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이자 대한민국 정상의 톱스타 남강호 역을 맡았고, 김지훈은 비주얼은 완벽했으나 뒷받침되지 않는 연기력으로 일찌감치 배우의 꿈을 접고 매니지먼트 사업으로 전향한 도원준 역을 맡았다.

이날 김지훈은 "남강호와 도원준은 볼꼴 못 볼 꼴을 다 본 사이다. 유태오와 얼굴합이 좋다. 브로맨스를 넘어서서 조금 더 나아가는 케미를 보여주려고 노력했는데 좀 어필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유태오 또한 "현장 호흡이 너무 좋았다. 제 캐릭터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짱구라는 캐릭터가 성인이 되면 어떨까'라는 생각으로 작품을 만들었다"면서 "도원준(김지훈 분)은 남강호가 유일하게 감정 표현을 할 수 있는 인물이기 때문에 부부 같은 느낌이 나오게끔 노력했다. 또 (김지훈이) 캐릭터를 잘 살려줬기 때문에 그 부분에 반응하고, 재밌게 놀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옥빈에 대해서는 "워낙 베테랑 배우인데 준비도 열심히 해와서 제가 숟가락을 얹는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압도당하는 느낌이 들면서 굉장히 멋있다. 두 분한테 많이 배웠고, 감독님에게도 많이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