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제업X유성은, 듀엣곡의 새 역사..'Day by Day' 2월 말 발매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2.08 11:29 / 조회 : 4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가수 박제업과 유성은이 듀엣곡의 계보를 새로 쓴다.


박제업과 유성은은 오는 2월 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를 발매한다.

'Day By Day'는 모든 걸 나눴던 연인이 잠시 다른 속도로 걷다 멀어진 서로를 보면서 서로의 마음을 느끼고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트랙으로 박제업의 미성과 유성은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한 데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할 발라드다.

특히 'Day By Day'는 버즈, 태연, 김연우, 테이, 바다 등 수많은 보컬리스트들의 히트곡을 작곡한 이상준이 작곡을 맡았다. 여기에 트와이스, ITZY, 우주소녀, 거미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작사를 맡았던 이하진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5인조 보이그룹 임팩트로 데뷔했던 박제업은 발라드 가수로 전향하면서 활동명을 서울(seowool)로 변경했으나, 최근 본명인 박제업으로 활동명을 변경하면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낮의 별[Daystar]'로 발라드 가수로서 홀로서기를 시작한 박제업은 독보적인 미성의 보이스에 폭발적인 가창력을 더한 압도적인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에 유성은과 함께한 'Day By Day'를 통해 어떤 감성을 선물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한편 박제업과 유성은의 듀엣곡 'Day By Day'은 2월 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