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 신부' 박윤재·오승아 입맞춤→강지섭, 박하나 위로 [★밤Tview]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3.02.09 21: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방송화면
'태풍의 신부' 윤산들과 오승아의 입맞춤에 강지섭이 박하나를 위로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에서는 윤산들(박윤재 분)과 르블랑 딸 강바다(오승아 분)의 약혼식을 지켜본 은서연(박하나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강바다는 은서연에게 "이제 확실히 알았니? 윤산들은 내 남자라는 거"라고 말했다. 이에 은서연은 "글쎄 넌 어때 확신할 수 있어? 산들 오빠가 네 사람이라고 확신하냐고"라며 강바다를 자극했다.

강바다는 "당연하지 이 반지를 보고도 그런 소리가 나와?"라며 약혼반지를 보여줬다. 은서연은 "그럼 나한테 이러지 말아야지. 그렇게 확실하다면서 왜 내게 확인받으려고 하는 건데?"라고 물었다. 강바다는 "확인이 아니라 경고야. 산들 오빠 앞에서 꺼지라고"라고 말했다.

은서연은 "그렇게 불안하면 니 남자 눈빛부터 간수해. 나 보는 시선 굉장히 부담스러우니까. 오늘 같은 장난은 여기서 끝내. 안 그럼 그 사람의 진심이 뭔지 정말 보게 될 테니까"라고 경고하고 돌아갔다. 이에 강바다는 "오빠의 진심? 좋아 내가 보여주지"라고 혼잣말하며 분함을 표현했다.


image
/사진=KBS 2TV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방송화면
이후 강바다는 은서연이 보는 앞에서 박윤재와 입을 맞췄다. 두 사람의 입맞춤을 본 은서연은 충격에 멍하니 서 있었다. 은서연과 계약 결혼 한 르블랑 장남 강태풍(강지섭 분)은 은서연의 눈을 가린 후 몸을 돌려 껴안았다.

강태풍은 "네 눈을 가려주는 건 이번이 마지막이야. 다음에 저 두 사람이 너를 아프게 하면 네 손을 잡을 거고, 너를 힘들게 하면 너를 내 품에 안을 거야. 보란 듯이"라고 위로했다. 이어 "네 옆에는 내가 있어. 날 이용하기로 마음먹었으면 제대로 하라고"라고 은서연을 응원했다.

은서연은 "걱정하지 마. 이깟 일로 상처받기에 난 너무 멀리 왔어. 이런 감정조차 사치일 만큼"이라고 마음을 굳혔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