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부석순, 뉴진스·태양 꺾고 1위..키→스테이씨 컴백 [종합]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2.18 16: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그룹 세븐틴의 유닛 부석순이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1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2월 셋째주 1위 후보로는 뉴진스 'Ditto', 부석순 '파이팅 해야지', 태양 'VIBE'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1위의 주인공인 부석순의 '파이팅 해야지'였다. 부석순은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4관왕에 올랐다.

부석순의 첫 번째 싱글앨범 'SECOND WIND'(세컨드 윈드)의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는 흥겨운 펑크 리듬 위에 시원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곡으로, 부석순은 현대인이라면 누구든 겪을 수 있는 상황들과 그에 대한 생각들을 솔직한 가사로 풀어냈다.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이날 다양한 컴백 무대 또한 이어졌다. 먼저 그룹 샤이니 키는 정규 2집 리패키지 'Killer'의 동명의 타이틀곡 'Killer' 무대로, 다크한 매력을 뽐냈다. 'Killer'는 다크한 무드의 업템포 댄스 곡으로, 다채로운 동선이 돋보이는 웅장한 스케일로 퍼포먼스를 구성해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테디베어)'를 발매한 스테이씨는 수록곡 'Poppy'와 'Teddy Bear' 무대로 싱그러운 에너지를 뽐냈다. Teddy Bear'는 스테이씨만의 싱그러운 에너지로 무장한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키(KEY), STAYC(스테이씨), 트라이비(TRI.BE), 퍼플키스(PURPLE KISS), TNX, tripleS, LIMELIGHT(라임라잇), MAVE: (메이브), 강예슬, 남동현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