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KARD), MIK FESTIVAL PARIS 2023 출격..프랑스 '후끈'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3.02.20 13:37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카드(KARD) 2022.12.13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K팝 대표 혼성그룹' 카드(KARD)가 자유분방한 에너지로 프랑스를 사로잡았다.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는 지난 18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MIK FESTIVAL PARIS 2023'에 출격해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MIK FESTIVAL'은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K팝 페스티벌로 한류를 이끄는 뮤지션 라인업에 카드가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소속사 DS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카드는 이날 공연에서 'Oh NaNa', 'GUNSHOT', 'Ring The Alarm' 등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이들은 돌출 무대를 누비며 팬들과 보다 가까이 호흡하는 등 카드만의 파워풀하면서도 그루브 넘치는 퍼포먼스로 현장을 압도했다.

이와 함께 카드는 현지에서 해외 유력 매체인 버즈피드(BuzzFeed), 프랑스 음원 플랫폼 디저(Deezer) 등과 인터뷰도 진행하며 글로벌 시장 내 존재감을 입증했다.


앞서 멤버 비엠(BM)은 세계 4대 패션쇼 중 하나인 파리 패션위크에 공식 초청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비엠은 다수의 유명 브랜드 컬렉션에 참석하며 패션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핫 가이' 면모를 뽐냈다.

한편 카드는 지난해 중남미 7개 도시와 북미 11개 도시에서 성공적으로 투어를 개최했다. 카드는 지난해 12월 일본 나고야에서 열린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서 AAA 베스트 초이스 상을 수상했다.

image
혼성그룹 카드가 지난 13일 오후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린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카드는 이날 AAA 베스트 초이스상을 수상했다. /2022.12.17 /사진=김창현 기자 chmt@


image
혼성그룹 카드/사진제공=DSP엔터테인먼트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