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11년만 첫 솔로, 떨림+걱정..신인의 열정 보일 것"

예스24 라이브홀=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2.27 16:2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황민현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 출신 황민현이 첫 솔로 데뷔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황민현은 27일 오후 첫 미니 1집 앨범 'Truth or Lie'(트루스 오어 라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그는 데뷔 11년 만에 첫 솔로 앨범으로 'Truth or Lie'를 발매한다. 이에 "이번 데뷔 앨범이 새로운 출발이란 생각이 든다. 그래서 떨리는 마음도 있고 걱정도 있었다. 기분 좋은 설렘도 있었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출발하는 만큼 신인 때 마음으로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활동에 임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첫 번째 앨범이다 보니 내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내겐 다양한 면이 있는데 사람들은 많이 모르는 거 같더라. 그래서 이런 방향성을 잡게 됐다. 이런 모습을 봐달라는 것보단 보는 모습 그대로를 믿어주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황민현의 첫 솔로 앨범인 'Truth or Lie'는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Hidden Side'를 포함해 'Honest'(어니스트), 'Crossword'(크로스워드), 'Perfect Type'(퍼펙트 타입), 'Smile'(스마일), 'CUBE'(큐브) 등 각각의 수록곡이 가진 내용은 본연의 '나'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