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댄스곡 컴백? 드라마 촬영에도 무대 갈망..춤추고 싶었다"

예스24 라이브홀=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2.27 16:2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황민현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가수 황민현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느꼈던 생각을 밝혔다.

황민현은 27일 오후 첫 미니 1집 앨범 'Truth or Lie'(트루스 오어 라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번 신보 'Hidden Side'(히든 사이드)는 섬세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팝 장르로, 내 안의 수많은 '나'를 찾아보라는 메시지를 던진다.

황민현은 "일단 많은 분이 솔로 앨범을 낸다면 어쿠스틱한 음악이나 이지 리스닝이 가능한 편안한 곡으로 예상했을 것이다. 일단 첫 번째로 무대 위에서 춤추고 싶었다"라며 "드라마 촬영하면서도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었고 두 번째는 그룹 활동할 때 모습을 보고 팬이 된 모습이 많다고 생각한다. 그분들이 기억하는 모습을 보이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흥이 필요한 순간에 내적 댄스도 추고 흥을 올리길 바란다. 다양한 순간에 이번 앨범 들으면서 기쁨을 느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황민현의 첫 솔로 앨범인 'Truth or Lie'에는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Hidden Side'를 포함해 'Honest'(어니스트), 'Crossword'(크로스워드), 'Perfect Type'(퍼펙트 타입), 'Smile'(스마일), 'CUBE'(큐브) 등 각각의 수록곡이 가진 내용은 본연의 '나'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