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부석순, 더보이즈 꺾고 3주 연속 1위..음방 8관왕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3.03.02 19: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더보이즈를 꺾고 '파이팅 해야지(Feat.이영지)'로 출연 없이 '엠카운트다운'1위를 차지했다.

부석순은 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세컨드 윈드)의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Feat.이영지)'로 3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부석순은 출연 없이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로써 부석순은 'SECOND WIND'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뒤에도 1위 행진을 이어 가며 음악방송 8관왕에 올랐다.


부석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세컨드 윈드)'는 지친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는 것처럼, 두 번째(Second) 앨범을 통해 가요계에도 새로운 숨(Wind)을 불어넣겠다는 멤버들의 포부가 가득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는 흥겨운 펑크 리듬 위에 시원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곡으로, 부석순은 현대인의 생활 속 느끼는 갈증과 같이 누구라도 겪을 수 있는 상황들과 그에 대한 생각들을 솔직하고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부석순은 'SECOND WIND'로 K-팝 아티스트 유닛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역대 1위 기록을 세웠다.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는 발표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일제히 1위 자리에 오른 뒤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고, 빌보드 재팬 종합 송 차트인 '핫 100'(Hot 100)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이지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