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뷰티 광고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스타'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3.05 07:3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이 뷰티 광고가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2월 26일부터 3월 4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아르마니 뷰티' 광고가 어울리는 '분위기가 느껴지는'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총 투표수 6만 3237표 중 3만 2453표 (51.32%)를 얻으며 1위를 기록했다.

진의 매력으로는 '눈부시다'가 49%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미모' 20%, '빛나는' 16%, '아름다운' 7% '고혹적' 6%, '시크한 3%' 순이었다.

image



진은 앞서 진행된 '프라다 트라이앵글 백'이 잘 어울리는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 '연말 파티에 초대하고 싶은 분위기 메이커 스타', '머플러가 잘 어울리는 스타' 등 다양한 주제로 1위를 차지해 막강 팬덤 파워를 입증하며 인기 투표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image


한편 진은 미국의 소셜미디어 분석업체이자 소비자 시장정보 플랫폼 '넷베이스 퀴드'(NetBase Quid)에서 지난 2월 25일 공식 계정을 통해 2월 소셜 미디어에서 'NEW MUSIC' 관련 '가장 많이 언급된 아티스트 톱10'에 20개월 연속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소셜킹' 존재감을 빛냈다. 특히 진은 높은 관심과 화제성으로 넷베이스 퀴드 차트 론칭 이후 한 번도 빠짐없이 'NEW MUSIC' 관련 '가장 많이 언급된 아티스트' TOP10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SNS 소셜킹'의 눈부신 위력을 과시했다.

image


진은 군백기에도 불구하고 최정상 솔로 아티스트의 높은 화제성을 끊임없이 입증하며 각종 투표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브랜드 파워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