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이,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별이 지고 있네요' 11일 공개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3.10 14:35 / 조회 : 49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휴이(Huie)가 애틋한 이별 발라드로 감성을 저격한다.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휴이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별이 지고 있네요'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별이 지고 있네요'는 각종 앨범 및 OST를 작업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주용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지나간 사랑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별이 지고 있네요 이 밤이 가네요 우리 두 사람 오늘도 멀어지겠죠/손 닿을 수 없이 머나먼 밤 하늘 그 별빛 사이로 그리운 마음 흘려보내요 보고 싶어' 등 한 소절 한 소절 애절한 마음이 묻어나는 서정적인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 세련된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이별을 겪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가창에는 감성 보컬리스트 휴이가 참여해 감성을 끌어올렸다. 휴이 특유의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쓸쓸한 감정선, 깊이 있는 표현력이 곡의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휴이는 지난 2016년 첫 싱글 '만약에'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이별하고 오는 길', '바라', '나는 그래', '바로 그때', 'With' 등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간택-여인들의 전쟁', '바이트 미' 등 OST를 발표했다. 현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커버 영상으로 팬들을 찾고 있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이다.

한편 휴이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별이 지고 있네요'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