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탑, 우주선 탑승 전 美 떴다..엘튼 존·두아 리파와 한자리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3.13 11:58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겸 배우 탑 /사진제공=베르사체(VERSACE)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그룹 빅뱅 겸 배우 탑(본명 최승현)이 '2023FW 베르사체 패션쇼 in LA'에 참석했다.

탑은 최근 미국 LA에서 개최된 '2023FW 베르사체 패션쇼 in LA'에 초청받아, 전 세계 유명 인사들과 함께 자리를 빛냈다.


이날 탑은 레드카펫에 올라 완벽한 피지컬로 취재진의 눈길을 끄는가 하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그만의 패션 센스로 소화해내며 업계 관계자들의 스포트라이트 역시 한 몸에 받았다.

이번 '2023FW 베르사체 패션쇼 in LA'에는 할리우드 배우 앤 해서웨이와 채닝 테이텀, 가수 엘튼 존, 릴 나스 엑스, 두아 리파, 마일리 사이러스 등 여러 글로벌 스타들이 나섰고, 탑은 패션쇼 이후 진행된 VIP 칵테일파티에도 참석해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여전한 글로벌 존재감까지 자랑해 보였다.

'2023FW 베르사체 패션쇼 in LA'를 통해 근황을 알린 탑은 2022년 12월 우주 여행 프로젝트 '디어문'(#dearMoon) 참여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디어문'은 미국 우주탐사 기업 스페이스X의 달 관광 프로젝트로, 일본 유명 기업가 마에자와 유사쿠가 기획에 함께해 화제를 모았다.


민간인 최초 달 비행 프로젝트이자 백만 명 이상의 지원자로 높은 관심을 받은 '디어문'에는 탑 외에도 DJ 겸 프로듀서부터 포토그래퍼, 다큐멘터리 제작자, 배우, 뮤지션 겸 유튜버 등 다양한 국가 및 분야의 아티스트가 발탁돼 총 8명의 크루가 함께할 계획이다.

탑은 '디어문' 프로젝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