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소환' 최지은, 오늘(14일) 윤하 '비밀번호 486' 리메이크 발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3.14 11: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메이저나인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가수 최지은이 학창시절 애창곡으로 리스너들을 만난다.

최지은은 14일 오후 6시 리메이크 음원 '비밀번호 486'을 발매한다.


윤하의 대표곡인 '비밀번호 486'은 '사랑해'의 각 글자 획수를 풀어 쓴 무선호출기 암호로 그 시절 유행을 반영한 톡톡 튀는 감성과 당찬 사랑방식을 담은 노래다. "하루에 4번 사랑을 말하고 8번 웃고 6번의 키스를 해줘"라는 가사가 깊은 인상을 남기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3년 버전 '비밀번호 486'은 바이브(VIBE) 류재현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의 섬세한 맞춤 프로듀싱은 물론, 뮤지션들의 뮤지션으로 불리는 기타리스트 케이브라운(Kay Brown)의 힙한 편곡을 통해 새로움을 더했다. 여기에 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의 메인보컬 출신 최지은의 청량감 가득한 보컬이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인 곡으로 재탄생됐다.

이번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아티스트가 가장 좋아했던 노래를 다시 불러보면 어떨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프로젝트다. 첫 번째 아티스트 최지은의 학창시절 애창곡인 '비밀번호 486'으로 포문을 열며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함과 동시에 새로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최지은이 가창한 '비밀번호 486'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