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온유, 부석순·스테이씨 꺾고 1위..카이·트와이스 컴백[종합]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3.18 16:30 / 조회 : 9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샤이니 온유가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18일 방송된 MBC '음중'에서는 3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하는 샤이니 온유의 모습이 그려졌다.

샤이니 온유는 6일 첫 솔로 정규앨범 'Circle'을 발매한 바. 온유는 사랑과 이별, 기대와 실망, 성장과 불안 등 누구나 공감할 법한 다채로운 삶의 순간을 자신만의 독보적 음색과 감성으로 노래했다.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음중'은 무려 세 팀의 컴백 무대로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전 세계를 매료시키는 월드클래스 퍼포머 엑소 카이는 13일 세 번째 미니앨범 'Rover'를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Rover'는 자신을 속박하는 시선들을 벗어던지고 자유롭게 살아가는 '방랑자'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중독적인 멜로디와 반복되는 가사가 킬링 포인트.

이날 카이는 "1년 4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기다려준 팬분들 너무 감사하다. 이 한 달 행복하게 보내봐요"라며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특히 카이는 엑소 멤버들이 엄청난 응원을 해줬다고. 카이는 "엑소 멤버들이 전부 다 노래 너무 좋다고 응원을 많이 해줬다. 실제로 방송할 때도 찾아와줬다"고 했다.

또한 엑소 카이는 "새 앨범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을 만나보실 수 있다. 준비 많이 했으니까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며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미니 12집 'READY TO BE'로 컴백한 트와이스도 빼놓을 수 없다. 새 앨범 타이틀곡 'SET ME FREE'는 내면에 숨어있던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일깨워주는 사랑을 느낀 후 '이 감정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걸겠다'고 다짐하는 진취적인 메시지를 담은 트랙이다.

트와이스는 본격적인 컴백 무대에 앞서 '음중' MC들과 사전 인터뷰를 진행했다. 트와이스는 원스(팬덤명)를 언급,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오랜만에 원스 응원법 들을 수 있어서 행복하다. 오늘도 많은 원스가 응원하러 와주셨는데 항상 힘이 돼줘서 고마워요"라며 남다른 팬사랑을 자랑했다.

또한 트와이스는 새 앨범을 통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점에 대해 "원스분들이 너무 많이 응원을 해주신 덕분에 힘을 얻고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다. 너무 고맙다"라며 웃었다.

트와이스는 새 앨범도 직접 소개했다. 트와이스는 "세상의 시선과 편견을 깨고 진짜 나를 맞이할 준비를 마친 트와이스의 단단한 각오를 담은 앨범이다"라며 'READY TO BE'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다. 이어 트와이스는 "타이틀곡 'SET ME FREE'는 진정한 자신을 찾고 사랑을 느끼는 그루브한 베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신흥 퍼포먼스 강자'로 눈도장을 찍은 트렌드지가 신곡 'NEW DAYZ'로 '음중' 컴백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골든차일드 와이가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데뷔를 하면서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한편 이날 방송된 MBC '음중'에는 엑소 카이(KAI), TWICE(트와이스), 골든차일드 와이(Y), WSG워너비(가야G), 카라 니콜, 유주, 체리블렛(Cherry Bullet), 크래비티(CRAVITY), 트렌드지(TRENDZ), 플레이브, 포스트맨, 온리원오브(OnlyOneOf), TAN, 소유미, HAWW(하우) 등이 출연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